이케아가 홈 피트니스에 진출하여 제품 라인인 Daljien을 출시했습니다. Daljien은 가정에서 운동하기 용이하도록 디자인된 19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어 훈련 공간이 제한된 사람들에게도 접근 가능한 제품입니다.
이케아의 2020년 Life at Home 연구에 따르면, 조사된 사람들 중 34.2%가 주기적으로 집에서 요가나 필라테스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46.4%의 응답자는 집에서 운동을 제한하는 가장 큰 요인은 공간 부족이라고 응답했습니다. Daljien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편안하고 스마트하며 다기능적인 운동용품”으로 설계되었으며, 사용하기 편리하고 보관 및 이동이 용이하며, 집의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Daljien 컬렉션에는 총 19개 제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구와 패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있습니다. 이들 제품은 모두 심플한 민트 그린과 노랑톤의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줍니다.
Daljien은 Paulin Machado, Akanksha Deo, Sarah Fager 및 Maja Ganszyniec 네 명의 디자이너들이 개발했습니다. Akanksha Deo는 “매일 조금씩 운동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운동의 평등성과 접근성을 높이고자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arah Fager는 “Daljien으로 아름답고 실용적인 제품들을 만들어 운동을 매일 간단하고 즐겁게, 자연스러운 일상 활동으로 만들고자 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케아는 스웨덴 출신의 다국적 기업으로 가구와 가정용품의 제조 및 판매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최근 스페인에서의 이케아의 매출은 전년과 비교하여 7.4% 증가한 19억 5400만 유로를 기록했습니다.
이케아의 Daljien 컬렉션은 운동을 더욱 편리하게 하고 훈련 공간이 제한된 사람들에게도 접근 가능한 제품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Infuriatingly humble tv expert. Friendly student. Travel fanatic. Bacon fan. Unable to type with boxing gloves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