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렌시아(EP). PLYSA, Air Nostrum과 관련된 항공 재해 지원 및 해안 경비 사업체는 숲 소방을 위한 항공 수단을 이용한 2배의 소화 능력을 가진 현대적인 비행기를 발표했습니다. 이 비행기는 캐나다, 미국, 호주 및 프랑스와 같은 국가에서 화재 대응 분야에서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PLYSA는 소방 정비 작업에서 2005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DASH 8-400 AT 소화 비행기가 “대규모 화재를 진압하는 가장 효과적인 도구 중 하나로 입증되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PLYSA는 세계적인 소화 비행 사업체인 Conair Aerial Firefighting과 협력하여 이 혁신적인 비행기를 스페인 및 남미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DASH 8-400 AT의 발표 행사에는 생태 전환 및 인구 과제를 위한 부처 및 PLYSA가 현재 Thrush 710P 항공기 15대로 산불 대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지방 단체의 대표들이 참석하였습니다.
PLYSA의 사장인 호세 루이스 모레노는 이 협정의 “강력함”을 강조하며 “DASH 8-400 AT로 대규모 화재 대응에 효과적인 새로운 길이 열렸습니다. PLYSA는 가장 현대적이고 효과적인 소화 방법을 도입하여 알려져왔으며, 이제 비행 수단을 이용한 산불 진압 분야에서 최중요한 기업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Conair는 우리가 일으키는 생태적인 재해와의 싸움에서 세계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비행기 중 하나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Conair의 운영 부사장인 셰인 서리번 역시 발렌시아에 참석한 자리에서 “PLYSA와 함께 스페인으로 우리의 비행기를 가져올 수 있는 좋은 협정을 이루게 되었다. 이번 발렌시아 방문은 PLYSA와 Air Nostrum이 이 도시에 갖는 시설을 볼 수 있게 해주었으며, 우리는 매우 강력한 파트너를 선택한 것으로 알 수 있으며, 화재 대응 분야에서 장기적이고 성과적인 관계를 형성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강조하였습니다.
DASH 8-400 AT는 국립 운송국 및 미국 FAA에 의해 인증된 세계에서 가장 현대적인 증발기 중 하나로 산불 대응 작전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에어탱커’는 10,000리터의 용량을 갖추고 있으며, 이는 DASH 8-400 AT가 국내 다른 항공 수단보다 두 배 이상의 물 및 소화액을 방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DASH 8-400 AT는 약 1킬로미터의 길이로 물류 정전기를 할 수 있는 컨트롤 된 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항공기는 큰 화재와 같은 대규모 화재를 진압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며, 지난 8월에 테네리페를 강타한 화재와 같은 화재를 진압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비행기는 다른 항공 수단들보다 훨씬 빨리 테네리페에 도착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DASH 8-400 AT는 큰 화재를 유지하는 데 배후 물류 방벽을 설정하고, 다른 항공 수단들이 화재를 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 항공기의 효율성은 기후 변화로 인해 국내에서 훨씬 더 빈번한 대규모 산불(GIF)에 대해 필수적입니다.”라고 모레노는 말했습니다.
DASH 8-400 AT는 1,524미터 길이의 외딴 장소에서 착륙이 가능하며, 더 작은 기지에 접근하여 산불이 발생한 근처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3시간 30분의 자율 주행 시간을 갖추고 있으며, 여행 비행기와 유사한 685km/h의 크루즈 속도로 저행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큰 이점은 비행기가 방출 시 저속(230km/h)으로 감속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DASH 8-400 AT는 다른 헬리콥터나 비행기가 동일한 화재에서 작동하는 복잡한 환경에서도 안전 보장을 유지하면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라고 모레노는 발표 중 설명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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