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해상 운송 길로 최소 15%의 세계 해상 무역이 흐르고 있는 레드해가 안전하지 않은 환경으로 변하면서 국제 선사들이 조심스러운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Maersk와 Hapag-Lloyd 같은 대형 선사들은 선박과 승무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새로운 조치를 취했습니다.
매주 2,000개가 넘는 선박들이 레드해를 통과하는데, 이 지역은 예멘의 훈희 반군으로부터 오는 공격 위협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Maersk는 안전을 위해 경로를 변경하여 아프리카 남부를 지나가도록 결정했습니다. Maersk는 고객들에게 예측 가능성과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이 조치를 취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Hapag-Lloyd도 비슷한 이유로 새로운 결정을 내리기 전에 최소한 2월 9일까지 스에즈 운하를 우회하는 방안을 채택할 것입니다. 선사들은 안전 상황을 철저히 평가한 후에야 다시 수송 경로를 선택하기로 했습니다.
레드해를 경유하는 부분에서 화물 운송 비용이 급증한 동안 일부 경로에서는 세 배로 뛰었습니다. 아시아와 유럽 사이의 해상 운송 비용이 높아짐에 따라 선사들은 경로 변경으로 인한 추가 비용과 지연을 감수해야 했습니다. 이미 스에즈 운하를 피해 아프리카를 돌아 유럽으로 가는 경로를 선택한 선사들은 10일 정도의 추가 일정이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레드해를 통과하는 세계 해상 무역의 15%가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는 사실은 매우 중요합니다. 국제 선사들은 안전한 환경에서 운송을 수행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예측 가능성과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국제 무역의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한 필수적인 동작으로 평가됩니다.
위에 언급된 내용은 Maersk와 Hapag-Lloyd 선사들을 중심으로 한 최신 기사입니다. 레드해를 경유하는 선사들은 안전에 신경을 쓰고 있으며, 이에 따른 변화가 국제 무역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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