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 마틴은 ‘빔 윙’이라고도 불리는 디플렉터에 영향을 미치는 후면 기차의 공기역학을 수정했습니다. 이번 수정으로 기대되는 것은 더욱 향상된 성능입니다. 과거에 비해 그다지 진화적이지는 않지만, 매클라렌의 패키지나 알파 타우리와 비교하면 여전히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와 함께 알론소는 팀에서 예정한 여러 개의 테스트를 수행하기 위해 첫 연습 시간을 할애했고, 자유 연습 2에서는 사인츠, 르클레르 및 러셀에 이어 그 날 4번째로 좋은 시간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금요일은 공기역학 및 타이어 테스트로 가득 차 있어 극한 조건에 적응해야 한다며, 싱가포르에서 긴 하루였다고 말했습니다.
알론소는 변화를 좋아한다고 말하며, 이전에 비해 개선된 트랙 형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는 더 빠르고 리듬이 있는 랩이라고 평가하며, 금요일에는 자동차 및 타이어 테스트가 있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알론소는 페라리의 속도를 보고 애스턴 마틴이 이에 미치기 힘들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토요일에 알 수 있을 것이라며, 금요일은 이 트랙에서 자신감을 얻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페라리는 몬자와 마찬가지로 다시 도달할 수 없는 속도를 보여준다고 언급하며, 따라서 최고의 랩을 기록하기 위해 Q2와 Q3에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Zombie enthusiast. Subtly charming travel practitioner. Webaholic. Internet exp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