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El Chorro 역의 운행이 복구되었습니다. 지난 토요일 21시 25분에 발생한 기차 사고 이후 관련 역이 폐쇄되었습니다. Renfe는 이 기사에 따르면, 오전 6시부터 세비야와 말라가 사이에서 중거리 열차가 다시 운행되기 시작했습니다. 화요일 밤 23시 45분에 Adif 및 Renfe 기술자들은 열차 사고 이후 열차를 운영할 수 있도록 레일을 해방하고 조건을 충족시켰습니다.
El Chorro 역과의 근접성은 조건적 및 조명 상태로 일부 작업을 용이하게 만들었습니다. 일요일 밤부터 열차 노선 및 서비스에 대한 Renfe의 통보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화요일 오후, El Chorro 역에서 발생한 두 기차 사고 후 거의 72시간이 지난 후에 기술진들은 여전히 작동이 중단된 열차 노선을 정리하였습니다.
피해 진입로와 크로스통 교차로 시스템을 확인하기위해 Adif가 현장에서 작업하고 있었습니다. 기술자들의 첫 조사 결과에 따르면 피해는 특별한 심각성이 없으며, 수요일 동안 인프라에 대한 작업을 완료하기를 기대했습니다.
Renfe는 여전히 중거리 열차 서비스 재개에 대한 정보를 업데이트하지 않았으며, 이는 공식적으로 일반적인 우회 계획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기차 회선 작업자들은 손상된 도선 및 닻목재를 수정하기 위해 작업하였습니다. 컷
또한, 작업을위한 기차 크레인을 움직이기 위해 선를 분리했습니다. 월요일부터 기차 크레인은 El Chorro 역에서 Málaga로 오는 Média Distancia 서비스와 Sevilla에서 오는 2개의 기차가 충돌 한 곳에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월요일 오전에 기술진들의 노력으로 첫 번째 기차를 정비하고 운행할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 기차는 더 많은 어려움을 겪었으며, 손상이 심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대로, 이 기차는 많은 피해를 입었습니다.
사고 이후, Renfe와 Adif의 최초 조사 결과는 운전사가 빨간불을 무시하여 인간 실수를 야기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 공식적인 설명은 노조와의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PP 정당은 교통 장관 Óscar Puente의 출석을 요구했습니다. Málaga 주의회의의 Francisco Salado 회장은 기차 운영 상황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지역의 다른 기관도 유지 보수 부족, 인력 부족, 포화 된 서비스 및 기차 수리 부족과 같은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현재 조사 요원에 의한 내부 조사 수행 중입니다. 운전 수면 감지 테스트를 통과 한 기관자와 사고의 세부 사항 및 원인을 판명하기 위한 기술적 접근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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