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이코노믹] Remedy Entertainment, Vanguard 프로젝트 재시작, “프리미엄 게임”으로 변신
Remedy Entertainment는 Vanguard 프로젝트를 재시작하여 강력한 협동 멀티플레이어 구성 요소를 갖춘 “프리미엄 게임”으로 변신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Vanguard는 Tencent과의 협업으로 2021년 말에 발표된 프로젝트로, 무료 플레이로 출시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빠르게 변화하는 무료 플레이 시장에서 성공적인 게임을 개발하는 데 있어 생기는 의구심과 관련된 위험”을 고려하여 양측은 완전히 방향을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Vanguard 프로젝트는 이제 Kestrel 프로젝트로 알려지며, Remedy는 “개념 단계로 돌아간다”고 명시했습니다. Vanguard에서 일하던 일부 팀은 스튜디오의 다른 프로젝트로 이동하게 되고, 프로젝트 리더와 일부 선정된 멤버들은 Kestrel의 새로운 방향을 개발하게 됩니다.
Remedy Entertainment의 CEO인 Tero Virtala는 “Vanguard 개발에서 무료 플레이와 멀티플레이어 영역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신중한 고려 끝에 Remedy의 강점을 바탕으로 게임을 새롭게 구축하는 것이 옳다고 믿습니다. Remedy 스타일의 게임을 또 다른 게임으로 만들고 Tencent의 지원을 받아 멋진 협동적 멀티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Remedy Entertainment는 Vanguard 프로젝트의 변신으로 인해 게임의 품질과 경험에 대한 기대를 높였습니다. Kestrel은 무료 플레이 요소를 포함하지 않고, 플레이어들이 강력한 협동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따라서 이번 프로젝트 재시작은 Remedy Entertainment의 창의성과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Vanguard 프로젝트의 재시작 소식은 게임 업계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Remedy Entertainment와 Tencent의 파트너십은 이번 프로젝트를 진정한 명작으로 만들어 공개된 이후부터 큰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이제 Kestrel 프로젝트로 다시 시작된 Vanguard의 성공적인 발전을 기대해 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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