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어린이 의류 브랜드 Nanos를 인수한 elPulpo가 성장 전략을 강화하기 위해 해당 브랜드와 함께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Nanos는 스페인 왕실과 몬테카를로 왕가 및 베컴 가족과 같은 국제적인 유명인들을 고객으로 하는 어린이 의류 브랜드입니다. elPulpo는 지속 가능성, 환경 존중, 신선함, 디자인의 품질이라는 가치를 추구하는 스페인 제품에 중점을 둔 어린이 의류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elPulpo는 스페인 내 El Corte Inglés 백화점의 30개 매장과 국내의 120개 이상의 대리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한 elPulpo는 확장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이탈리아, 포르투갈, 프랑스 및 멕시코를 주요한 국제 시장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 인수를 통해 elPulpo는 어린이 및 청소년 의류 시장에서 더욱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양 회사가 공유하는 본질을 유지하며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완벽한 조합으로 자리잡을 것입니다.
elPulpo는 또한 2024년 봄에 라틴아메리카 시장에 진출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elPulpo는 지속적인 협력과 문화와 스포츠와 관련된 프로젝트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으며 스페인 축구 연맹과의 제휴도 포함됩니다. 이번 인수는 어린이 의류 시장에서 elPulpo의 영향력을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를 통해 elPulpo는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면서 어린이 의류 시장에서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입니다.
“Prone to fits of apathy. Devoted music geek. Troublemaker. Typical analyst. Alcohol practitioner. Food junkie. Passionate tv fan. Web expert.”